HP8720 잉크카트리지 오류 해결하는 방법
본문
1. 프린터 화면에서 홈백홈홈 순으로 버튼을 누른다.
2. 화면에 나오는 메뉴중 "Underware Menu"를 선택한다.
3. 화면아래 버튼을 한칸 눌러서 "boot code menu"를 선택한다.
4. "set to mtg_mode"를 선택한다.
5. 처음으로 돌아온 후 화면 메뉴 백백백백(4번)를 누른다.
6. "Support Menu"를 선택한다.
7. 화면 스크롤 버튼으로 아래로 내려 "System Configuration Menu"를 선택한다.
8. "Trade at OOBE"를 선택한다.
9. "Trade Supplies Disabled" 메뉴가 "Enabled"나오게 선택한다.
10. 화면 "X"버튼을 눌러 빠져나온후 스크롤 버튼을 통해 Ink Initization Ststus"를 선택한다.
11. "Ink Initialization Status : Set"메뉴가 "Clear"가 나오도록 선택한다.
12. 설정메뉴에서 빠져나와 차음 상태로 돌아간후 전원 코드를 빼낸다.
13. 전원코드를 재 연결한 후 프린터 화면에 나온 바둑판이 나타난후 잠시후 전원번튼을 누른다.
14. 전원이 켜졌다면, 유지보수 버튼을 눌러 해드정렬을 한다.
15. 정렬이 완료되었다면, 다시 홈백홈홈 버튼을 눌러 시스템 메뉴를 호출한다.
16. "Underware Menu"를 선택한다.
17. "boot code menu"를 선택한다.
18. 처음 화면으로 나온후 백백백백 버튼을 눌러 "Support Menu"를 호출한다.
19. 화면 스크롤 아래쪽 버튼을 눌러 "System Configuration Menu"를 선택한다.
20. "Ink Initlalzation Status"선택해 "Set" 상태를 "Clear" 나오도록 선택한다.
21. 모든 시스템 메뉴를 닫고 처음화면에서 무선연결 또는 네트워크를연결해 사용하도록 한다.
- 끝 -
시스템 메뉴를 통해 초기화 할 경우 꼭 펌웨어 업데이트를 차단해야 한다.
댓글목록 0